반응형

79ee6562cabc4763825aee62616d7992

반응형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인천 유명한점집 부평 선녀보살이 누구라고 굳이 소개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 이미 알말한 사람들은 다 알기 때문이다. 점이면 점, 덕이면 덕을 두루 잘 주는 무당으로 그의 명성은 지방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선녀보살의 법당이 서울인근 인천에 보니 보다 많은 분들과 인연을 가져보고자 세상밖으로 나오게 되었다.

 

인천점집 용한점집 부평점집 유명한 무속인 인천 사주 잘보는곳 부평 선녀보살은 송곳을 뚫는 예리한 점사와 조상천도와 신점의 명인으로 알려져 있는 신제자이다. 모든 부분에 대해 위풍당당하다보니 인천에서는 소문난 무당으로 소문이 자자했다.

 

 

 

이러한 명성을 사실 그에 대한 입소문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대면은 처음이었다. 왜 많은 사람들이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선녀보살을 조상풀이와 신점의 명인이라 말 하는지 그와의 대화에서 깨닫게 되었다.

 

현실이 많이 답답하고 힘들때 사람들은 인생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한다. 만약 꼬여있다면 그 해결의 실마리를 찾고자 노력한다. 그러나 왜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선녀보살을 찾아 그 의문에 대한 실마리를 찾고 가느냐에서 풀릴 수 있을 것 같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덕을 많이 봤기 때문이다.

 

 

 

어려운 문제를 가지고와 시원시원하게 막힌 곳을 일사철리로 뚫어주었으니 얼마나 좋은 일인가. 그렇게 소리 소문없이 쌓은 입소문과 명성이 20여년 세월이 흘렀으니 명인으로 인정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본다.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선녀보살의 신당은 지하철 인천행 부평역 남부역 부근에 있어 교통편과 방문이 용이하다.

 

인터뷰 당시 같은 자리에 동석했던 어느 중소기업체 사장님의 말을 인용해 보면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부평 선녀보살님은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카타르시스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평한다. 왜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찾아와 굿이면 굿, 점이면 점을 보기위해 찾는지는 그것은 당사자만이 느낄 수 있는 카리스마가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진정 제가집의 가화만사성과 재수발원을 위해 노력하는 분이라 말할수 있다.

 

 

 

무당의 본 사명은 제도중생을 첫째로 꼽는다. 모든 일의 근본은 가화만사성이라 말하는 그에게는 인간미가 넘쳐흐른다. 재가집의 무탈안녕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무당임에 틀림이 없다. 또한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부평 선녀 보살은 재수를 잘 주는 신제자이다.

 

그러다보니 다방면의 사업을 하는 신도들이 많고, 개인사업나 큰일 하시는 정치인, 직장인 등 많은 분들이 경영문제과 이직문제로 고민하는 분들, 애정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한다. 만약 답답한 문제나 풀리지 않는 일로 운세가 궁금하다면 인천점집 용한점집 유명한 무속인 부평점집 인천 사주 잘보는곳 유명한 점집으로 소문난 부평 선녀보살에 상담해 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