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부평 유명한점집 신점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

반응형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부평 유명한점집

신점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

 

운세는 용한점집 점잘보는집 유명한 무속인에게 본다

 

 

부평 유명한점집 선녀보살의 점사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왜 그러한가에 대해 이해가 쉽고 점쾌가 시원스럽다. 앞과 뒤가 막히지 않기에 시원하게 무언가 뚫리는 기분이라고 말을 한다.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신점과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에서는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정확한 원인을 내방객이 알고 가니 어떨때는 신당에서 울음을 한바탕 쏟기도 하고 기쁨을 안고 웃고가는 사례가 많다.

 

벌어진 일에 대해 수습할 수 있게 현실에 맞는 방도로 대처하면 사람들의 길흉화복은 운에서 좋게 맞게 된다고 말을 한다. 신의 조화는 무궁무진한데 제자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잘 아려줘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으니 안타깝다며 나름대로 제도중생의 원칙에 철저한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신점과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의 점사는 확실한 카리스마가 있다. 이것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일 것이다.

 

 

또한 소원성취를 위한 기도, 애정, 시험, 재물, 대운 감정, 사업, 산소탈, 병점, 재수, 인연, 구설수 예방, 삼재, 액막이, 종합적 모든 문제 등에도 일가견을 가지고 있다. 곤경에 처한 분들에게 정확한 해법을 제시해 주기로 소문나 있어 큰 손님이 많이 방문한다고 누군가 뀌뜸을 하기도 한다. 백호도사할아버지가 글문을 내려주는데 중국서체의 한문을 쓴다, 가끔 도술을 부리기도 한다.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신점과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이 도술을 부리면, 방울에 옥수그릇이 딸려 올라온다. 부적을 잘 내려주기도 하는데 관재를 잘 풀어주신다. 또한 그는 사람의 몸을 만지면 텔레파시가 와서 어디가 안 좋고 아픈지 알 수 있었고 아픈 곳을 만져주면 낫는다.

 

 

그는 백령도 4대째 이어오는 무당의 가계에 신의 부리가 깊은 무당이다.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신점과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은 옛법을 버리지 못하기에 내가 싫으면 못한다는 그는 할머니의 비방이라 할 수 있는 천지비법을 내력을 가지고 있으며 불사줄로 병점과 병굿에는 기가막힌 효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무섭게 점을 잘본다고 소문나 있어 안되는 장담은 하지 않기에, 그는 점보러 온 분들에게 명도에 쌀을 붙여 표시를 주기도 한다. 또한 조상이 실리는 점은 기가막혀 조상점을 보러온 분들이라면 방문 잘했다는 만족감을 얻고 돌아간다.

 

만일 외국에서 부평점집 인천점집 부평용한점집 부평점잘보는집 부평소문난점집 신점과 사주 궁합 운세 잘보는곳 선녀보살에 대한 정보를 만나본 교포 분들께도 한국을 방문하게 될 때 운세가 궁금하시다면 국내 유명점집으로 소문난 부평 선녀보살에게 상담해 보시길 적극 추천한다.

 

 

 

 

□  인천점집 선녀보살 오시는 길 안내

 

 주     소 

 인천시 부평구 부평6동 700-45 수연타운 303호

부평 남부역 보도 3분거리

 전화번호

011-477-3132, 010-5477-3132,

032-508-2434 전화상담 가능 

 특기사항

방문시 예약필수/ 네비게이션 주소 정확히 일치 

 계좌번호안내

농협 130071-56-033217(예금주 :한성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