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점집 인천점잘보는집 인천소문난점집을 찾아서!

2014. 5. 6. 15:42가볼만한곳

반응형

 

 

현대를 사는 사람들은 누구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한 애로와 누군가에게 말 못할 고민과 현실문제의 근심걱정을 떠안고 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피치못할 사정으로 개인적인 프라이버시에 해당하는 고민거리를 공개하지 못하고 내면에서 갈등하고 고민하는 것은 각박한 현실의 세태와도 일치한다. 화사한 5월 오늘 추천드릴 점집은 인천점집에서 인천소문난점집으로 알려진 인천점잘보는집 선녀보살이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미래 때문에 고심하거나, 사람들을 만나 겪게 되는 문제,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관심사는 누구나 궁금해 하기에 점집을 찾는다. 때론 사람들은 그런 부분 때문에 고통을 갖게되고, 현재 걸려있는 일 때문에 힘들어하고 위기라며 위험스럽게 생각을 한다. 이런 문제를 딱부러지게 확실히 잡아주고 인생문제의 속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분이 바로 인천점집에서 인천점잘보는집으로 통하는 부평 남부역 선녀보살이다.인천에서는 인천소문난점집으로 알려져 있는 분이다.

 

 

인천점집의 선녀보살은 인천과 서울 장안에서 점사 잘보기로 소문이 난 인천점잘보는집중에서도 인천소문난점집으로 손꼽히는 분이다. 그는 큰관재에 놀랍도록 날카롭게 적중하고 피해주는 탁월한 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안되는 것을 되게하는 신부적의 무궁한 조화를 보여주며, 아픈사람에게 방울에 옥수그릇을 붙여 낫게하는 영험한 비방을 가지고 있는데 그가 인천소문난점집으로 손꼽히는 것은 그의 이러한 영험력 때문이기도 하다.

 

 

인천점집에서 인천소문난점집으로 알려진 그는  할머니의 비방이라 할 수 있는 천지비법을 내력으로 받았기에 불사줄로 병점과 병굿에는 기가막힌 효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오랜 세월 신의 고력으로 많은 인고를 겪으며 신제자가 되었지만, 이 또한 만중생이 아파하는 병을 몸과 마음으로 배운 것이며, 옳을 길을 가라하는 신의 가르침으로 여긴다고 인천점잘보는집 무속인 답게 말한다. 

 

 

무섭게 점을 잘본다고 소문나 있어 안되는 장담은 하지 않기에, 점보러 온 분들에게 명도에 쌀을 붙여 표시를 주기도 한다. 또한 조상이 실리는 점은 기가막혀 조상점을 보러온 분들이라면 과연 인천점집중 인천소문난점집이라고 방문 잘했다는 만족감을 얻고 돌아간다. 또한 소원성취를 위한 기도, 애정, 시험, 재물, 대운 감정, 사업, 산소탈, 병점, 재수, 인연, 구설수 예방, 삼재, 액막이, 종합적 모든 문제 등에도 인천점집의 인천점잘보는집 답게 일가견을 가지고 있다. 
 


남에게 거짓말 하지 않고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를 이야기 하여주는 것이 신을 모신 제자로서의 도리라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인천소문난점집 선녀보살은 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갖고 싶어한다. 힘든 일이 따르고 고통받는 사람들의 운명이 상담을 통하여 나아 질 수 있다면 인천점집에서 인천점잘보는집의 명성에 맞게 신을 모신 사람으로서 신이 선택한 여자로서의 간절한 바램이라고 말한다.

 

 

장안에서 용하다는 소문듣고 가는 점집은 얼마되지 않는다. 오랜만에 무당답고 신명의 직성 그대로 놀라운 신점으로 미래예지의 영험함을 알려주는 인천점집 무속인을 만났기에 많은 분들께 인천소문난점집으로 자신있게 인천점잘보는집을 소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