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잘보는집 애정운 평택 점집 박보살! 신기해요

반응형

 

 

 

서울에서도 손님이 찾아온다는 송탄 점잘보는집 박보살은 자신에게 주어진 영검의 능력을 신제자의 사명으로 알고 힘들고 어려운 일에 처한 사람들의 앞 날을 좋은 길로 안내해 주는 길잡이 역할을 묵묵히 해오신 분이다.

 

 

 

 

 

 

 

특히 애정운을 잘본다는 평택 점집 박보살은 점사를 볼 때 엽전과 쌀점을 보기도 하는데 손님 줄력에따라 점사보는 방법이 다르게 나온다고 한다. 특히 신내린 부적은 효험이 영험해 기가막히게 부적발 잘받는다고 사람들은 말한다. 그러다 보니 인근의 오산 점집에서도 손님이 찾아온다.

 

 

 

 

 

 

 

입소문 나고 신점으로 점 잘뽑고 영험하다고 입소문난 점잘보는집을 찾으라 한다면 송탄과 오산에서 유명한 용궁불사 박보살을 이야기 해야 할 것이다.

 

 

 

 

 

 

 

동탄에서도 애정운 잘본다고 알려진 평택 점집 박보살의 신당은 네비게이션을 치면 주소와 정확히 일치하기에 방문하기가 쉽고 대로변에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 지방에서 입소문을 듣고 사람들이 그 명성을 듣고 방문한다.

 

 

 

 

 

 

 

애정운 잘보는곳으로 소문난 점잘보는집 박보살은 점사를 볼때 영험한 신의 기운이 꽉 차 오른다. 많은 사람들의 운세를 보아와서 일까. 그녀는 그 사람의 얼굴만 보아도 줄줄 그 사람의 내력을 그림처럼 그려 점사로 보여준다.

 

 

 

 

 

 

 

그렇기에 신점은 정형화 되어있는 사주하고는 전혀다른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점사 방법인지 모른다. 그러한 평택 점집 박보살의 신점의 위력이 멀리 판교와 병점에서도 입소문나 손님이 찾아온다.

 

 

 

 



 

점잘보는집 박보살의 점사는 다방면으로 두루 능하다. 그러다보니  다녀간 손님이 쪽집게처럼 과거, 현재, 미래를 잘 집어 내고 잘 맞춘다고 입소문 내주셨는지 동탄과 발안에서도 찾아온다.

 

 

 

 

 

 

 

굳이 점사특기라 말하기는 그렇지만 평택 점집에서 알려진 박보살은 애정운, 부부금슬, 귀인, 금전운, 문서이동, 조상천도, 산소탈, 재수, 삼재풀이, 액막이, 관재수 예방 등 이다.

 

 

 

 

 

 

 

신명이 다 할 때까지 그저 팔자가 힘들고 막히고 꼬인 인생 때문에 어려운 사람, 현실에서 자리를 못잡고 우왕좌왕하는 사람들에게 재수주고, 명을 주는 곳이라고 인정받으며 제도중생하며 사는 것을 천직으로 생각하며 신제자의 길을 가고 싶다고 점잘보는집 박보살은 말한다.

 

 

 

 

 

 

 

애정운 문제로 손님이 많이 찾아온다는 평택 점집 박보살은 우리 신당의 문턱은 항상 낮고 용궁불사의 문은 항상 열려 있으니 어려워 하지 말고 찾아와 많은 고민을 상담하고 갔으면 하는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