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점집 점잘보는집 송탄 금령신궁! 정말 신기해요

반응형

수원점집 점잘보는집 송탄 금령신궁! 정말 신기해요

 

 

수원점집에서용하다고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난 송탄 금령신궁을 찾아가 보았다. 실재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예지력을 통해 재수와 복을 얻은 사례들은 많이 있어 소문만 믿고 찾아 갔다 더러 낭패를 보기도 하기때문이다.

 

 

 

평택 신장동에 위치하고 있는 점잘보는집 금령신궁 금령아씨는 단아하고 청초한 외모에 맑은 영혼을 소유하고 있는 듯한 눈망울에서 상대를 바라보면 금방이라도 그 사람의 내력과 과거, 현재, 미래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았다.

 

 

 

맑은 영으로 점잘본다고 수원점집에까지 소문난 송탄 금령신궁은 지하철 평택역이나 송탄터미날에서 하차하여 미군부대쪽(일명 쑥고개) 캐피탈 호텔 앞에 위치해 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보니 찾기 쉽고 방문이 용이하다.

 

 

 

점사 잘 봐주고 막힌 일 잘 풀어주고 꼬인 일 잘 헤쳐주기로 입소문 난 점잘보는집 금령신궁은 신의 인연법과 신명 줄력으로 신명 제자가 되었지만 제도중생을 해야하는 신제자의 길을 간다는 것은 쉽지 않은 선택이다.

 

 

 

그는 모시는 신령님들과 왕래하며 신통한 점을 보고 있다. 문제라 할수 있는 일의 급소를 파고들며 원인과 결과에 대해 정리정돈을 잘 하여 점사를 봐주니 손님들로서는 속시원한 해답을 듣고 간다. 과연 인근의 수원점집까지 소문날만 했다.

 

 

 

점잘보는집 금령신궁에서는 많은 것들을 보여주시는데 어떤 문제든 간에 소상히 앞일을 밝혀주신다고 말한다. 신령님께서 재수발원과 소원성취에 대해 잘 들어주고 풀어 준신다고 한다. 점을 봐도 물어보는 점이 아니라 그냥 줄줄 나오는 신점이다.

 

 

 

영이 맑기로 제일가는 용한 무속인이라 수원점집에 까지 소문난  금령신궁에 궁금한 일이나 풀리지 않는 답답한 일을 겪고 있는 분들께 시간 내어 방문해 보시길 자신 있게 권해본다.

 

 

 

점보러 온 사람들은 점사가 꼼꼼하고 개운하다고 말한다. 점사부분에 대한 만족도는 찾아온 손님들 모두 점잘보는집 맞아요라고 한 말로 찾을 수 잇을 것 같다 . 그러나 점은 원인에 대한 분석이고 정성은 해결방법인데 치성이나 굿은 꼭 해야 할 사람만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수원점집은 물론 오산과 천안까지 점잘본다고 알려진 금령신궁의 상담사례는 부지기수로 많다. 1년 동안 매매가 되지 않던 가게의 매매건, 이혼하고 혼자살던 남성에게 접근한 꽃뱀의 사기 방지를 하게한 경우, 조상천도로 집안의 우환을 없앤 어느 단란주점 사장님 이야기나, 송사에 걸려 거액의 배상을 해야 할 위기에 놓인 어느 직장인에게  이기게 될 단서를 점사로서 뽑아내는 등의 사례는 수도 없다.

 

 

 

점잘보는집 금령신궁은 현대인의 시각에서 바라본다면 운세힐러라 할 수 있다. 그는 신령님의 원력이 크다보니 사람들 인생속에 벌어진 현실에 대해 좀더 현명히 대처할 수 있는 길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길흉화복에 대해서도 노력하는 신명제자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