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명한무속인 인천 점잘보는집 입소문난점집

반응형

 

 

유명한무속인 인천 점잘보는집 입소문난점집

 

심리적으로 불안한 미래 때문에 고심하거나, 사람들을 만나 겪게 되는 문제,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관심사는 누구나 궁금해 한다. 때론 사람들은 그런 부분 때문에 힘들어하고 위기라며 위험스럽게 생각을 한다. 오늘 추천드릴 점집은 인천에서 유명한무속인으로 알려진 선녀보살이다.

 

 

그는 이런 문제를 딱부러지게 확실히 잡아주고 인생문제의 속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인천 점잘보는집 선녀보살은 인천과 서울 장안에서 점 잘보기로 소문이 난 무속인중에서도 손꼽히는 분이다. 그녀의 신당은 부평 남부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한다.

 

 

인천 입소문난점집 선녀보살 유관이씨는 큰관재에 놀랍도록 날카롭게 적중하고 피해주는 탁월한 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안되는 것을 되게하는 부적의 무궁한 조화를 보여주며, 아픈사람에게 방울에 옥수그릇을 붙여 낳게하는 영험한 비방을 가지고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이 그가 백령도 구월산 백호도사할아버지를 주장으로 한 신의 원력이 감응하기 때문이라 한다. 

 

 

그는 백령도 4대째 이어오는 무당의 가계에 신의 부리가 깊고, 유명한무속인 이었던 할머니가 무속인이 될 것을 예언한 신이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신줄이센 신의 딸이기도 하다. 할머니의 비방이라 할 수 있는 천지비법을 내력으로 받았기에 불사줄로 병점과 병굿에는 기가막힌 효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오랜 세월 신의 고력으로 많은 인고를 겪으며 무속인이 되었지만, 이 또한 만중생이 아파하는 병을 몸과 마음으로 배운 것이며, 옳을 길을 가라하는 신의 가르침으로 여긴다고 인천 점잘보는집 선녀보살은 말한다. 

 

 

무섭게 점을 잘본다고 소문나 있어 안되는 장담은 하지 않기에, 인천 입소문난점집 선녀보살은 점보러 온 분들에게 명도에 쌀을 붙여 표시를 주기도 한다. 또한 조상이 실리는 점은 기가막혀 조상점을 보러온 분들이라면 방문 잘했다는 만족감을 얻고 돌아간다.

 

 

또한 소원성취를 위한 기도, 애정, 시험, 재물, 대운 감정, 사업, 산소탈, 병점, 재수, 인연, 구설수 예방, 삼재, 액막이, 종합적 모든 문제 등에도 인천 유명한무속인 답게 일가견을 가지고 있다. 곤경에 처한 분들에게 정확한 해법을 제시해 주기로 소문나 있어 인천 점잘보는집이라며 큰 손님이 많이 방문한다고 인천 입소문난점집 선녀보살에 대해 뀌뜸을 하기도 한다.

 

 

남에게 거짓말 하지 않고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를 이야기 하여주는 것이 인천 점잘보는집과 인천 입소문난점집의 본분이라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인천 유명한무속인 선녀보살 유관이씨는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갖고 싶어한다. 힘든 일이 따르고 고통받는 사람들의 운명이 상담을 통하여 나아 질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한다.

 

 

장안에서 용하다는 소문듣고 가는 유명한무속인의 점집은 얼마되지 않는다. 오랜만에 인천 점잘보는집 답고 신명의 직성 그대로 놀라운 신점으로 미래예지의 영험함을 알려주는 인천 입소문난점집을 만났기에 많은 분들게 소개드리고 싶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