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성점집 #용인점집 금령신궁! 삼재풀이 홍수매기 상담 잘하는곳

반응형

화성점집 용인점집 금령신궁! 삼재풀이 홍수매기 상담 잘하는곳

 

 

 

 

 

 

살기가 힘들고 어렵다면 누군가 감싸주고, 그 아픔을 같이하면서 좋은 것이 있다면 서로들 나누어야 인간세상이 아름다워지지 않겠느냐는 화성점집 금령신궁의 첫마디에서 참으로 인상적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외모에서 풍기는 당당함과 거짓없는 진솔함 때문인지 모르지만 신의 제자로서 오랜 세월동안 용인점집을 찾는 분들게 많은 상담을 통해 길흉화복을 어우르며 무당으로서의 이력을 쌓아온 분임을 알수 있었어요.

 

 

 

 

 

 

인터뷰 하는 날 2시간 정도 기다렸는데, 사업을 하기 위해 상담을 하는 신도가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물어보는데도 짜증한번 내지 않고 자기 일같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상담하는 것을 보면서 살신성인이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어요. 화성점집 금령신궁은 신의 길을 입문하며 맨 처음의 올바른 가르침을 한번도 잊어본 적이 없다고 한다.

 

 

 

 

 

 

금령신궁은 신당에 앉아 세상일을 궤뚫게 된다고 하세요. 특히 미래에 관한 일이라면 더더욱 자신하세요. 용인점집 금령신궁과 함께 한 단골과 신도들은 지금껏 인연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요즘에는 무속인의 무꾸리에 수없는 형용사나 수식어가 붙여져 이야기를 하는데, 사실 무당이라면 어떤 점이라도 보는 것이 당연한 것이고 그러한 점은 신령님이 와서 봐주시는 것이기에 신점이라 불려지는 것이지요. 화성점집에서 유명한 금령신궁은 신의 직성으로 바로 나오는 점사에 매직을 붙여 요란함을 가장하는 그런 무꾸리는 하지 않는다고 하세요.

 

 

 

 

 

 

신의 올곧은 직성처럼 도리에 어긋나는 일에 대해서는 타협이 없고, 신명과 신의 일에 대해서는 거침이 없다보니 용인점집중에서 가볼만한점집으로 금령신ㅇ궁을 손꼽는답니다.

 

 

 

 

 

 

많은 선행과 덕이 따르는 문제니 만큼 금령신궁은 사람과의 인연을 자신의 업으로 삼고 소중히 여기세요. 가게, 매매, 병점(특히 병명을 모르거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병, 고질적으로 오랫동안 아프지만 치유되지 않는 병등), 삼신할머니로부터 아기점지에는 백중이에요. 그 외 묘탈이나 남녀 애정관계, 사업운도 잘 본다고 화성점집에서는 알아주는 점집 이랍니다.

 

 

 

 

 

 

금령신궁은 사람들의 미래를 훤히 내다들여다 보기도 하는데 입이 그만큼 무거우세요. 또한 왕래하는 상담자를 위해 비밀보장이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여긴답니다. 그 마음이 그 마음이니 마음이 절대 변하지 않는 사람을 만나고 싶거든 용인점집 금령신궁과 인연을 맺어보는 것도 좋다고 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